본문 바로가기

리뷰

독서대

반응형

독서대

지금까지 쭈욱 사용하고있는 독서대입니다.


책의 두께나 크기에 구애받지않을려고 넉넉한 사이즈로 구매하였었습니다.사이즈는 39.5*26.3(cm)입니다.넉넉한 사이즈다보니 무게감은 있어요.색상은 연한색이있고 진한색이있었습니다.저는 개인적으로 연한색을 선호해서 메이플 색상으로 구매하였습니다.제조국도 대한민국제품입니다.색상이 환해서 깔끔해보였어요.무게감이 있다보니 그만큼 안전감이있고 튼튼했습니다.그런데 휴대하기에는 무게와 크기는 감안하시고 휴대하여야 할 것 같아요.떨어뜨린적은없지만 떨어뜨려도 끄덕없을 것 같았어요.재질은 사용했을 때 거칠지않고 생각보다 부드러웠습니다.

양쪽에 있는 책장잡이는 책을 고정시켜줍니다.독서대위에 책을 올리면 위와같이 고정이되더라구요.두께가 얇은책이든 두꺼운책이든 나름 고정이 잘 됫습니다.다음 페이지 넘길때까지 넘어가지않고 잘 고정이되서 책을 천천히 잘 볼수있었습니다.독서대가 이래서 좋은 것 같아요.아마 독서대가 없었으면 손으로잡고있었을꺼에요.사실 책 볼 때 사용할려고 산건데 책 볼 때도 쓰이지만 폰이나 탭을 얹어놓고 영상을 봐도되고 거치대용으로 쓰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책을 많이 보시는 분들한테도 유용하게 쓰일 것 같지만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쓰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.

뒤를 보시면 각도조절도 가능합니다.책을 본인에게 맞겠금 보기 편하게 각도조절을 해서 보면됩니다.사실 이런기능까지 있는줄은 몰랐는데 각도조절이되고해서 독서대로 오랜시간 책을 볼 때 도 목이랑 어깨에 너무 많은 무리가 가지 않았던 것 같아요.각도조절단계는 13단계까지 있습니다.이렇게 뒤에 지지대도 있다보니 무거운책을 올려서봐도 흔들림이 없었습니다.친구의 추천으로 작년부터 쓰기시작하였지만 이런 독서대를 왜 좀 더 일찍 알지못했나싶더라구요.가격도 그당시에 11,400원에 샀었습니다.원목이라 비쌀줄알았는데 아니었어요.써보니깐 진짜 이독서대에 정말 이가격이면 아깝지않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.

이 독서대로 필기모드도 가능했습니다.필기모드로는 전 자주쓰지는않지만 이렇게 쓸수도있으니깐 알면 좋은 것 같아요.정말 알면알수록 쓰면쓸수록 득이되는 독서대였어요.공부할 때나 책을 읽을 때나 독서대를 활용해서 쓰니깐 무엇보다 편리하고 독서대에 여러 장점들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쓰길잘했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.하나 흠이라면 휴대하기로는 무겁고 크다는점을..집에서 나두고 쓰는것처럼 공부하시는분들은 어디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나 한 장소에 나두고 쓰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.전 딱히 독서대를 들고 나갈일이없어서 집에서 쓰기에는 부족함없이 좋았습니다.아 이때까지 저만 사용했는데 아이한테도 독서대를 사용해서 책을 한번 보여줘봐야겠어요.^^

2021.03.31 - [리뷰] - 이디야 달고나 라떼

 

이디야 달고나 라떼

이디야 달고나 라떼 이디야 달고나 라떼 먹어보았어요~ 달고나 라떼는 무슨 맛일까 너무 궁금했었어요! 그래서 오늘은 간 김에 먹어보지 않은 달고나 라떼를 주문했어요. 코로나로 인해 정말 오

springtime0.tistory.com

 

반응형

'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방패연 만들기  (2) 2021.02.07
100% 스무 살-김수현 지음  (2) 2021.02.06
사랑해 사랑해 우리 아가-동시집  (2) 2021.02.04
뽀로로 코딩 컴퓨터  (3) 2021.02.03
닥터맘 이유식  (2) 2021.02.02